본문 바로가기

홀씨의 일상이야기

옥션에서 전기 샌더기를 구입했다

보쉬  전기 샌더기





큰맘 먹고 전기샌더기를 구입했다~~

하나 장만 해두면 두고두고 요긴하게 써먹을것 같아서 지름신의 도움을 받아 질러 버리고 말았다 ^^

가격은 10만원에서 조금 빠지는 9만원대..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암튼 9만원으로 기억하고 있음.


상품 카테고리를 쭉 둘러 봤는데 제일 눈에 들어오는 녀석 이었다



01

02

03

 

 

 


가격 면에서 저렴한 상품도 있었지만 내가 원하는 기능이 없는것 들이 대부분 이였던지라 이놈을 선택 했는지도

모르겠다 ㅎㅎ 원하는 기능이란 속도조절 을 할수 있는 기능이 없는 상품은 가격이 저렴한 편이였다.




rpm 조절 기능이 없는 샌더기는 세밀한 작업이 힘들어서 비추 하고 싶다 오래전 목공작업 때문에 샌더기를 사용해본

기억에 의하면 속도조절은 필수 가능이란 생각이 지배적이다.

속도조절 다이얼을 서서히 돌려보면 속도가 예민하게 반응하는걸 볼수있다.



박스를 열면 비닐커버 에 담겨있는 샌더기와 사용설명서 그리고 원형사포가 들어 있다

사용 법이야 구지 설명서를 잃어보지 않아도 간단하기 때문에 처음 사용하시는 분도 무난하게 사용할수 있지 않을까싶다.?



손에 잡히는 그립감이 아주 좋고 가벼워서 자유로운 연마작업이 가능 할것같은 느낌이 든다~

on/off 스위치는 고무소재의 커버로 덮혀있어 먼지나 이물질이 들어가는걸 방지 해줘서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수 있을듯~

흡입식 샌더기라 먼지를 빨아들여 필터를 통해서 저통에 모아 지는듯 하다 표면 연마는 아직 안해보아서 정확한 판단은

힘들지만 일단 소리는 조용하고 떨림이 없어 아주 만족스럽다.

뭐 이정도면 일단 합격점 인것같다 다음에 연마작업 하는 포스팅을 해볼 계획 이지만 먼저 느낌이 좋다 ^^




찍찍이 타입으로 원형 사포를 붙여서 사용하고 쉽게 탈 접착이 가능했다.

아쉬운 점은 원형사포를 좀더 여유있게 담아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ㅎ

암튼 구매후기 같은 글이지만 보쉬를 선전하는 홍보맨은 절대 아니고 보쉬에 친한사람도 없고 혹~샌더기 구입하실분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마음으로 후기글 올려 봅니다.


저는 옥션에서 구입 했습니다        상품명 : GEX 125-1 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