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홀씨의 일상이야기

11번가에서 인버터 싸게 샀어요..자랑질~~^^

인버터 구입후기


차량에 비치 해두고 여행이나 야외활동 할때 요긴하게 써보려고 인버터를 구입 했습니다.

그런데 인버터 가격이 예상보단 훨씬 비싸더라구요 싼게 비지떡 이라고 가격에만 너무 민감한건 아닐까..?

염려 스럽기도 하지만 뭐 일단은 저렴한 가격대가 제일먼저 눈에 들어오게 되더라구요 ㅎ~~

전기계통엔 문외한이라~뭐 일단 써봐야 성능이나 품질을 알것 같아서 가격이 저렴한 놈으로로다가...질렀습니다



어제 주문을 넣었는데 오늘 오전에 택배가 도착 했습니다 일단 칼같은 배송은 마음에 듭니다 ^^

두둥~~설래는 마음으로 박스를 개봉하니 속모양은 이렇더군요..!!



방향제가 한통 들어있고 일본어로 표기된건 자동차 대쉬보드에 물건 올려놓을때 미끄러 지지 말라고 사용하는

받침..? 서비스로 동봉해서 보내 주신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는듯 합니다.




각종 컨텐츠 상품권과,,어머나~~누룽지 사탕까지 쎈스쟁이~~ㅋㅋㅋ감사합니다 꾸벅





박스를 개봉하니 뽁뽁이에 감싸서 안전하게 보내 주셨더라구요 내용물은 인버터 본채와 베터리에 연결할수 있는 단자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뒷면 접지 단자에 베터리 케이블선 연결해서 사용하면 되구요 인버터는 +,- 를 잘구별해서 연결 해야 한다는점 곡 기억

하시기 라바니다 예전에 반대로 연결 했다가 인버터 사망 (수리비가 장난 아니였음 ㅋㅋ)




내용물중 한가지 빠진게 있네요 시거잭에 연결해서 사용할수 있는 시거잭 단자~

크기는 작아도 소음도 없고 성능이 아주 좋습니다 가격도 착한것 같구요(\ 40,540)^^

저는 11번가에서 구입 했습니다 상품명 : DOXIN 800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