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아이유 남자친구 사진 ●아이유 남자친구●아이유 남자친구 사진 헉 이사람은....

●아이유 남자친구●아이유 남자친구 사진 헉 이사람은....

아이유 남자친구가 있다는 고백을 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아이유는 sbs인기가요에서 클레오파트라 복장을 하고 남자친구가 생기면 인기가요에서 제일 먼저 발표하고 싶었다며 아이유 남자친구 있다는 고백을 했는데요. 아이유 남자친구에게 영상편지를 하겠다고 했다가 만우절 거짓말이라고 했네요. 아이유 남자친구 사건 정말 서프라이즈인데요. 결국 만우절 장난으로 결론이 났네요. 근데 아이유 남자친구 저번에도 화제가 되지 않았나요? 아마 아이유와 함께 찍은 스티커사진에서 봤던 것 같은데요. 아마 아이유 남자친구로 방송에도 나왔던 기억이 있는데...그냥 친한 오빠 동생사이로 마무리가 된 듯 하네요.



아이유 남자친구로 오인받았던 사진입니다.




















아이유 결혼식 축가도 부르고 잘 나가죠^^







아이유 클레오파트라 복장으로 남자친구에게 영상편지 보내...

아유미 해명 quot;일본에서 한국인인 것 숨겼던 이유와 황정음과의 불화설은…quot;
지난 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enews'에 출연한 아이유는 5년 만에 국내 언론 인터뷰에 응해 자신에 관한 루머... 당시 사귀던 남자친구 이야기 등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아유미 해명 (사진=tvN 'enews' 방송화면)

b아이유/b 반전피부 ‘우유빛깔 b아이유/b 비결이 뭐야?’
한편 아이유는 MC를 맡고 있는 SBS '인기가요'에서 지난 4월1일 만우절을 맞아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깜짝 거짓말을 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아이유 반전피부 비교사진, 뉴스엔DB) 이유나 leeyu@

b아이유 남자친구/b 거짓말, 스타들 만우절 거짓말 ‘충격+재미’
글을 올려 전화 100통, 일반 메시지 240개, 카카오톡 메시지는 1000건을 받았다. 사진= SBS, 김희철 트위터, 씨엘 트위터 (아이유 남자친구 거짓말) chkim@seoul.co.kr 문화 예술 정보 매거진 서울신문 붐(boom.seoul.co.kr) [신문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