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얼굴은폐녀동영상 (내용,가격 추가)여드름 은폐녀 동영상에 나오는 화장품 총 정리




안뇽 갱쁘니드라:D

오늘은 한번쯤은 봣을 여드름 은폐 모델언니가 동영상에서 쓴 화장품에 대해 써볼라구햏ㅋ

동영상 재생 안되니까 누르디망ㅋㅋㅋ걍 캡쳐임ㅋ

이 언니처럼 피부고민 많은 갱녀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래




순서가 맞을랑가 모르것소 히히힝



1.스매쉬박스 안티샤인(Smashbox Antishine)

이언니가 티존부위에 바른거임

나도 미친지성피부라 사려곸ㅋㅋㅋㅋㅋㅋ

국내 론칭을 안한브랜드이므로 아마 수입화장품샵이나 대행구매로 살 수 있어ㅋ

가격은 27$


2.아워글래스 베일 프라이머(Hourglass Veil Primer)

난 지성에다가 모공도 넓으니 사야겠닼ㅋㅋㅋㅋㅋ

52$ㅠㅠㅠ비싸ㅠㅠㅠㅠ



3.메이크업포에버 HD 파운데이션

이언니는 120,125를 씀

얼굴 굴곡에 따라 바깥쪽은 어둡게 안쪽은 밝게 표현하는게 이쁨

아마 약 6만원대

국내구입가능



4.맥 스튜디오 피니시 컨실러 NC 30

26300원 정도

국내구입가능



5.맥 NC5

3만8천원이라고 하오^^ㅋ



6.Smashbox Halo in light

동영상에 그 돌리면 가루 올라오는 그거임

58900원정도

국내구입가능



7.맥 픽스 플러스 스프레이

이거 겁나 좋다고 함

동영상의 언니처럼 파데에 섞어써두 됨




이언니 2월 중순쯤 올라온 모습임

피부 많이 좋아졌찌?ㅋ


메이크업도 중요하지만 너희 스스로 자신을 사랑하길 바래:)

이만 나는 해외구매 지르러 간당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