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들레 이야기

김민서*김민서 초미니 노출!

김민서*김민서 초미니 노출!
김민서*김민서 초미니 노출!  

김민서*김민서       KBS 드라마 >;동안미녀<;에서 김민서가 배역을 위해 3년간 길러온 긴 머리를 과감히 ‘싹둑’ 잘라냈다.

>;동안미녀<;는 직장에서 해고당한 34세 노처녀가 동안을 무기로 나이를 속인 채 패션회사에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김민서는 모든 것 갖춘 우월녀 ‘정윤서’로 등장한다.

‘윤서’는 26살의 나이로 일류 패션기업의 디자인팀장에 오른 리딩 우먼(leading woman). 그간 맡아온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당당하고 차가운 매력을 선보이게 된 것.

‘윤서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김민서는 며칠 밤을 지새고 연습한 여러 차례의 테스트 촬영을 거쳐 새로운 헤어 스타일에 도전했다.

순한 첫인상부터 완전히 바꾸기 위해 3년간 길러온 긴 머리를 날렵한 턱선이 한껏 드러나도록 숏컷을 감행했다. 새로운 스타일과 눈빛부터 달라진 모습에 촬영 현장에서는 찬사가 이어졌다.

배역을 위한 선택이라 해도 긴 머리칼을 잘라 내는 연기 변기 변신에 도전한 김민서는 “속이 시원하다. 다른 분들이 너무 놀라는 모습을 보니 절반은 성공이다”며 되려 즐거워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더 많이 드러나는 만큼, 표정연기에 더욱 신경 쓰고 있다”며 “째려보기만 하는 도도함이 아닌 미묘한 감정선까지 놓치지 않는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파격적인 김민서의 변신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드라마 >;동안미녀<;는 5월 2일 KBS 2TV를 통해 찾아갈 예정이다.      












    어후~ 김민서 치마가... 너무... 거시기 하네요.ㅎㅎㅎ 어라? 김민서나이가 어린줄 알았더니 84년이면.. 그렇게 어리지도 않네요?ㅎㅎ   김민서씨 숏컷트가 더 잘어울리는듯 ㅎㅎ 오늘 김민서씨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었죠.. 김민서씨 MC들이 학창시절에 인기 많았을것 같다는   질문을 하니까 김민서가 기냥 까칠했다고 얘기하다가.. MC들의 끝없는 추궁에 출석부 사진을 오려가기도 하고 이름없는 편지도 받았다고 김민서가 얘기하니..   옆에 있던 현영이 아마 행운의 편지였을거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ㅎㅎㅎ 심술은...   김민서씨 숏컷트 잘 어울리고 섹쉬해요~ 김민서 화이팅~!   이상 김민서 포스트 끄읕~!    



   






김민서 ‘귀 얇아 누드모델 할 뻔’ 폭소만발
김민서가 누드모델을 할 뻔한 일화를 공개해 화제다. 김민서는 지난...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김민서는 “집에 가서 어머니께 ‘이게... 장나라, 최다니엘, 류진, 현영, 김민서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http://www.gooddaysports.co.kr/news/?cset=star&bset=view&tot_code=49&code=34719&dn=20110429

김민서 "20살때 누드모델 제의 받은적 있다"
김민서가 20살때 누드모델 제의를 받았다고 고백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서 김민서는 "20살 때 누드모델 제의를 받은 적이 있다"고 깜작 고백했다. 한 화가로부터 이러한 제의를 받았다는 김민서...
http://www.kwnews.co.kr/view.asp?aid=211042800186&s=801

김민서, “누드모델 할 뻔 했다” 깜짝 고백
김민서가 누드모델을 할 뻔 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김민서는 지난... 받았다. ”며 운을 뗐다. 김민서는 “페이도 쎄고 괜찮겠다는 생각에... 귀를 모으게 했다. 이어 김민서는 “집에 가서 어머니께 ‘이게...
http://www.artsnews.co.kr/news/145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