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카페이야기

블로그상위노출 LG, 스포츠마케팅으로 북미가전 공략

LG전자대표 구본준는 미국 농구팬 눈길을 사로잡는 스포츠마케팅으로 북미 가전시장 공략을 강화한다.LG전자는 2일현지시간`2012 NCAA 농구 챔피언십' 결승전이 열리는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메르세데스 벤츠 슈퍼돔 에서 올해 전략제품을 대거 선보였다.회사는 경기장 인근 팬 축제 행사장에 체험부스를 별도로 마련해 방문객들이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5만여 명의 농구팬들은 이 전시관에서 시네마3D TV, 3D홈시어터, 드럼세탁기, 청소기 등 올해 전략 제품들을 시연했다.회사는 테두리 두께를 줄인 `시네마 스크린' 적용 3D TV를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LG전자는 이 제품을 앞세워 작년에 이어 미국 시장 내 3D TV 점유율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시장조사업체 디스플레이서치에 따르면 LG전자는 지난해 1분기 북미 시장에서 5%에 불과했던 3D LCD TV 점유율을 3분기 만에 4배 이상인 21%로 올렸다.또 LG전자는 농구팬들을 겨냥한 TV 광고로 LG 브랜드와 제품을 집중적으로 노출시켰다. `NCAA 농구 챔피언십'이 시작된 지난 3월 초부터 CBS, TBS, TNT 등 미 전국방송에 `감동의 순간을 LG와 함께 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를 방영해 오고 있다.이 회사 미국법인장 박석원 부사장은 "스포츠 마케팅과 다양한 체험행사로 우수한 기술력의 제품들을 적극 알려 미국 가전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NCAA 농구 챔피언십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대학농구 상위 68개 팀이 출전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승부를 가리며, 최종 4강전에만 20만 명이 넘는 관중이 운집하는 초대형 스포츠 이벤트다.이형근기자 bass007@사진설명 : LG전자는 2일현지시각 `2012 NCAA 농구 챔피언십' 결승전이 열리는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메르세데스 벤츠 슈퍼돔에서 올해 전략제품을 대거 선보이고,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NCAA 브래킷타운Bracket Town'으로 불리는 경기장 인근 팬 축제 행사장에 마련된 체험부스에서 방문객들이 시네마3D TV, 3D홈시어터 등 올해 전략 제품들을 집에 있는 듯한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시연해 보고 있다.

LG, 스포츠마케팅으로 북미가전 공략
집중적으로 노출시켰다. `NCAA 농구 챔피언십'이 시작된 지난 3월... 한편, NCAA 농구 챔피언십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대학농구 상위 68개 팀이... 분위기에서 시연해 보고 있다. ▶이형근기자의 블로그 : 이형근 bass007@

“병원매출 쑥~쑥~ 키워드려요”
그 다음엔 관련정보의 비교 검토 검색(백그라운드모드로 넘어감 B )과 포털의 노출 즉 자사 홈페이지 지식인 블로그·뉴스·카페·트위터·페이스북 키워드관련·포털검색엔진의 상위노출 항목등을 검토한 후 의사결정구매를...

UFC 김동현 quot;마이아의 관절기? 나에겐 불가능quot;
마이아가 최근 판정경기가 많았던 이유는 그의 기술패턴이 많이 노출됐... 밑에 깔리면 모르겠지만 상위포지션에 있을 땐 절대 안 걸린다. - 요즘은... 사진이 페이스북이나 블로그에 엄청 올라온 것이다. 우린 성매매 업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