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로 돈버는방법/링크프라이스

블로그로 돈벌기 왕초보의 링크프라이스 첫수익~ㅎㅎ

블로그로 돈벌기 왕초보의 첫수익~ㅎㅎ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 한지가 대략 2년여 정도 되는듯 합니다.

사실 우연한 기회에 티블을 알게 되었고 다음 카페의 스킨이나 레이아웃에 점점 싫증을 느낄즈음 설치형 블로그란 

단어에 솔깃했고 블로그로 수익을 낼수 있다는 사실은 나중에야 알게 되었습다


블로그로 수익을 낼수 있다는 자체가 나에겐 큰 의문 이였고 어떻게 무슨방법 으로 수익을 낸다는걸까..?

의문 투성이 였지만 검색으로 호기심을 채워 나가고 있을즈음 티블을 알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일단 티블의 주인이 되려면 초대장을 받아야 가능한 일입니다.

제가 가입할 당시엔 그리 어렵지 않게 여기저기 굽신 거리고 부탁하면 받을수 있었던것 같은데 지금은

좀 어렵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뜻이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초대장 못받아서 티블을 못하는 일은 없을듯~~ ㅎ


참고로 저에게 초대장 3장이 남아 있습니다 정말 열심히 하실 블로거 에게만 초대장을 보내 드리려 합니다 ^^

댓글로 초대장 신청글 남겨 주셔용~~


링크프라이스 수익내기




링크 프라이스로 수익 내기가 그리 녹녹치 않다는건 제가 광고를 진행 해보면서 알수 있었습니다.

블로그 여기저기 베너를 가져다 붙여 오았지만 실적은 ~~~~~~허당" ㅋㅋ

왕초보가 무슨 욕심이야 있게는가 만은 그래도 노력에 비해 수익이 전무하니 허탈감에 빠질수 밖에....


지금도 링크프라이스 수익은 부끄러운 수준입니다

애드센스 도 마찬 가지이긴 하지만 애드센스는 요즘 상향 추세라 나를 약간 흥분 시키는 묘미를 주고있습니다. 


[애드센스 초기]


[애드센스 최근]


앞으로 무진장 노력해야 하겠지만 거의 방치수준 으로 내버려 두었던 블로그를 최근 만지작 거리기 시작해서

이정도 수익이란 생겼다는건 저에겐 의미가 크다고 하겠습니다 ^^

암튼 요즘 다시 흥미를 느끼게 하는 요소들이 생겨서 심심한 재미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 해보고자 하는 수익내기는 링크프라이스 소셜광고 입니다.

링크 프라이스 쓸만한 광고없나 뒤적 거리다가 눈에 확들어오는 광고가 있어서 동공이 커지고 기대반 우려반으로

사실 큰 기대감 없이 테스트 삼아 시작 해보았는데 한방 터져 주었습니다 ㅋㅋ


한방 이라 하니까 크게 한건 했을거란 오해는 마시길~~                                                  ↓ 요게 전부임 ㅋ~



자 지금부터 소셜광고 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우선 링크프라이스 로 가셔서 아래 보시는 메인화면 상단에 어필리에이트 에 마우스를 올려 주시면 여러가지 메뉴바가

뜹니다 그중 개인미디어 를 클릭 해주세요       링크프라이스 바로가기 



어필리에이트 - 개인미디어 를 클릭 하시면 아래 이미지가 보이실 겁니다.


링크만들기 를 도 클릭 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놀라셨죠...ㅋㅋㅋㅋㅋㅋㅋㅋ  [확인] 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뜰겁니다.

아래창 바로가기



창안에 메뉴중 소셜링크 태그생성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또 아래와 같은창이 뜨겠죠........!!


소셜링크는 소셜 서비스의(트위터, 페이스북 등) 실시간으로 확산되는 특성을 활용한 광고 서비스입니다.

소셜 계정을 등록하시면 광고주가 등록한 소셜 링크를 내 팔로워 또는 친구들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위 설정창 에선 머천트별 카테고리별 광고목록 을 설정 할수도 있고 내가 전송한 광고 와 실적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 설정창에 전송 하기를 클릭 해보겠습니다.


                            전송을 클릭 하시면 소셜에 나만의 광고가 뜨게 되는 것입니다.


소셜링크가 없는 분이라면 소셜에 가입 하셔서 팔로워나 친구를 많이 많드셔야 하겠지만 기존에 많은 팔로워를 갖고 계신 분들 이라면 심심챦은 수익을 기대 해볼수 있을 겁니다.




저는 자동전송 을 활성화 해두었습니다 귀챠니즘 때문에 매일매일 체크하고 관리할 여력이 없어서..ㅎ

시작한 둘쨋날 첫수익이 올라왔고 큰금액은 아니지만 정말 돈버는 블로그의 묘미가 아닐까 합니다.

꼭~ 돈을 번다는 목적 보다는 하나하나 배워 간다는 마음으로 참여 해보시면 상당한 매력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