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여행이야기

호치민 밤문화 호치민 밤문화에대하여~~~급

질문]

안녕하세요...

저는4월8일비행기로 호치민으로떠납니다.

남자2명이서가는여행이라 밤문화에대해궁금합니다

일단은호텔을따로2개를잡았는데

여자를몰래호텔로 데리고들어가도괜찮은지

혹시밤문화사이트 후기올려놓은데아시면갈켜주세요...

내공100드릴께요....



답변]

호치민 시티 정말 아름다운도시죠...

밤문화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치민은 성매매 자체가 불법입니다

하지만 성매매여성이 엄청많습니다. 밤에 돌아다니다 보면 한국인들 귀신같이 알아보고

여자들이 달라붙습니다 보통 100불정도 부르는데 60불까지 깍을수 있고요

근데 일명 레이디보이가 너무 많습니다 (트렌스젠더) 이거 조심해야합니다

다가오는 여자들 2명에 하나는 레이디보이입니다 징카페(여행자거리 이름) 주위에

펍(술집)이 있는데  베트남 아가씨들이 대기 합니다(조그만한 술집)

돌아다니다가 맘에 드시는분 초이스 할수 있고요 하지만 재수없으면 감옥갈수도 있어요

베트남 공산국가라서 법의 제제가 심합니다 외국인이라고 예외는 없어요

좀비싸긴하지만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에가는게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되네요

돈은 쫌 비싸긴 하지만 가장 안전합니다

[연예가 25시] KCM, quot;불을 보면 대박이래요quot;
화끈한 베트남 밤문화 Yes 쥬얼리 공연 끝난 뒤 뒤풀이…현지인들 열광 ★…쥬얼리의 리더 박정아가 인기가 높은 것에 대해 쓴웃음을 지었다는군요. 박정아는 멤버들과 함께 지난 14일 베트남 호치민시 아미 스타디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