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유익한정보사이트 알면 유익한 건강 정보 사이트

알면 유익한 건강 정보 사이트


겨울철 날씨도 추운데 몸까지 아프면 이보다 서러운 것이 없어요 저는 감기다 뭐다 질병을 달고 하루하루 버티고 있습니다. ㅋㅋ

건강관리는 치료보다 예방이 중요하다는 모두 알고 계시지요?

제가 좋은 건강 정보 사이트알려드릴게요 참고하세요~~


수많은 건강과 질병정보, 건강검진결과를 한눈에

확인할 있는건강 정보제공된다고 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하 건보공단) 국민에게 올바른 건강 정보제공과 자가건강관리 능력 향상을 위해 운영 중인 건강정보사이트건강iN’ 대대적으로 개편해 1213일부터 새로운 대국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 밝혔습니다.

"나의 건강기록" 확인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세요 ^^





온라인 게임 특화 보안 컨퍼런스 GSC 2012 개최
활발한 정보 교류를 위한 자리인 만큼, 양측 모두에게 유익한 컨퍼런스가 되리라 기대한다며 올해를... 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IT동아 사이트에서...

각종 모바일 앱 b정보/b를 한눈에…‘앱세상닷컴’ 오픈
맞춤형 정보 등을 제공하는 앱 전문 사이트 ‘앱세상닷컴(www.appsesang.com)’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디지털투데이 측은 “앱세상닷컴을 통해 IT소비자들에게 앱에 대한 유익하고 정확한 상품 소개 및 정보제공은 물론...

내 손 안의 스마트라이프 앱세상닷컴 오픈
디지털투데이측은 앱세상닷컴을 통해 IT소비자들에게 앱에 대한 유익하고 정확한 상품 소개 및 정보제공은 물론, 더 나아가 소비자의 모바일 라이프를 풍요롭게 하는 게 목적이라고 이번 사이트 오픈에 대한 소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