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여행이야기

1월에 떠나는 베트남 여행~


 

             한국음식이 그립다 하여 호치민 시내에 있는 식당을 찾았습니다 삼결살과 소주한잔 생선정식 4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는데 견적이 48만동 정도밖에 안나왔네요 ^^* 맛도 쨩 이였습니다 ~

                            식사후 정신과 검진 받고 나오는 길에 한컷~~이제 공원으로 놀러 갑니다 택시 타고 ~~

             구찌 에서 택시로 약 30분정도 달리면 베트남 전통민속촌 이 있습니다 입장료도 저렴하고 저희가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 데이트 코스로 강력 추천 드립니다 구찌에 가시면 꼭 한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호치민 시내에 있는 대통령궁 입니다 뭐 그닥 볼것은 없습니다 원래 코스는 아닌데 공원가기 싫다고 해서

             이곳으로 급변경 했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더 볼것이 없습니다 혹 가시면 밖에서 사진몇장 은 추천 합니다.

             커피가 생각나서 매점 있는곳으로 달려 갔는데 베트남에서는 흔하디 흔한 커피가 없습니다 에효 ~~더 먹고 싶네요.

                 다음날 직은 사진인데,,,구찌터널 입니다 유명한 곳이지요 저는 하도 많이봐서 다리만 아픕니다 ㅎㅎㅎ

                                                무언가를 열심히 설명하는 저아자씨 영어발음 긋입니다 ~~~

                                           대통령궁 내부입니다,,, 사진이 개념없이 오락가락 하네요 ^^*

             이곳은 다시 구찌 터널 입니다 저기 무언가 열심히 설명하는 아가씨,,,가이드인데 정말 예쁘더군요 저일행들과

             뒤섞여 아가씨 뒤만 계속 따라 다녔습니다,,,ㅋㅋㅋ 남자들이란 ~~

                      신부화장 하는모습을 한컷 담았습니다 역시 웨딩드레스 입은 신부의 모습은  언제보아도 예쁘네요~